꼰니의하루

콕스 엠프리스 사무실 키보드 추천 무접점 50g 본문

기기리뷰/IT 기기

콕스 엠프리스 사무실 키보드 추천 무접점 50g

꼰니 2024. 1. 30. 22:56
반응형

레트로 끝판 키보드, 묵직함 키감을 원한다면 콕스 엠프리스

키보드 유목민 정착하기 프로젝트

색이 많이 들어가 아기자기한 키보드보다 레트로가 더 좋아!

45g도 가끔 키보드가 가볍게 느껴져 50g을 알아보던 중 새로운 무접점 키보드가 눈에 보여 또 하나 질러버렸다.

사무용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키보드

너무 화려하거나, 그렇다고 완전한 화이트, 블랙은 심심하니까. 그리고 써 봤으니까! 이제까지 사용하였던 키보드에서 조그마한 변화가 필요하여, 찾아보던 중 제일 깔끔한 베이직한 느낌의 아이보리 화이트의 클래식한 키보드를 찾았다. 기계식 키보드는 쿠*에는 생각보다 업데이트가 안되고, 그렇다고 직구하기에는 가격이 좀 비싼 편이다. 적정한 가격대의 키보드를 찾았고, 리뷰를 해볼까 한다. 
 

진짜 리얼 내돈내산으로 샀다

요즘도 구매인증 해야되나, 오랜만에 들린 블로그에 시비 댓글이 많아서 이젠 구매 인증하려고 한다.
빠른 배송으로 설레게 받아보았다. 

 

레트로 키보드 구매 이유

전체적으로 깔끔하며 RGB 백라이트가 Num키에만 들어가 있어 화려하지도 않다. LED 백라이트가 있는 키보드를 광적으로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라이트가 없는 키보드. 필요한 라이트는 넘버키와 스크린키에만 라이트가 있다. 

 

50g으로 부담스럽지 않는 키압

레트로 무접점 키보드 50g 콕스 엠프리스
적절히 무거운 무게는 손을 편하게 한다

50g의 키압의 키보드는 처음 사용해 보았는데, 40g은 가끔 날리는 느낌? 이 있다면 10g 정도 더 나가는 무게가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가지 않아 편하다. 더불어 보글보글 거리는 소리는 기분을 좋게 하며 사무실에서 타닥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다. 
 

사무용 키보드로 완전 추천!

적당한 무게감과 소리가 많이 나지 않아 사무용 키보드로 완전 추천한다. 동시입력 지원 및 키 속도가 빨라 작업할 때도 글자가 곧 잘 따라오기 때문에 작업 능률이 오른다. 보글보글 거리는 소리 또한 거슬리지 않는다. 무튼 이제까지 샀는 키보드 중 두 번째로 마음에 든다. 

 

꼰니의 키보드 잘샀템

저소음 기계식키보드 토체프 블루투스 갈축 한 달 사용 후기

저소음 적축 키보드 한 달 사용 후기 사무실용 키보드에 감성 한 스푼! 기계식키보드 입문 계기 업무도 템빨이다. 어떤 장비를 사용하는지에 따라 능률이 오를 수도 떨어질 수도 있다. 사무직만

rinuuni.tistory.com

 

꼰니의 기계사랑

맥북 프로 16인치 드디어 위시리스트 달성!

나에게 주는 연말선물 MacBook Pro 16-inch 내돈내산 목표 달성은 늘 행복이다 어떤 사람들은 한 해가 시작하면 버킷리스트를 작성한다. 난 버킷리스트를 1년 단위로 목표를 두지 않고 5~10년 정도 계

rinuuni.tistory.com

 

JAJU(자주) 저주파 마사지기로 목 근육 풀어주기 온열기능도 포함

3가지 모드로 취향에 맞게 뭉친 목 근육을 집중공략 종아리, 허리까지 다양한 부위에 적합 붙여놓고 딴짓 가능하니 효율적으로 사용 사무직 직장인들은 거북목과 손목터널증후군을 기본으로 탑

rinuuni.tistory.com

 
#콕스키보드 #키보드추천 #사무실키보드 
 

 

반응형
Comment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