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니의하루
경주 조용한 가족캠핑장 '명수원' 위치 금액 캠핑카 본문
차박, 카라반, 트레일러, 캠핑카 모두 가능한 경주 오토캠핑장
숲 속을 좋아한다면, 이곳이 딱이죠
물멍과 불멍, 힐링을 한 번에
경주에 아는 사람들만 알고 있다는 캠핑장을 찾아버렸다!.. 여기 오는 대부분의 손님들은 조용한 편이라 가족 단위로 많이 오는 듯해 보였다. 솔캠을 하는 사람도 있고(오토 캠핑장이라 안전하니까 :)), 친구들과 온 캠퍼들도 있었다. 어린 손님과 온 가족들도 있었다. 생각보다 규모 있고, 시설도 깨끗하여 숨겨두었던 나만의 캠핑지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고즈넉하니 분위기가 좋아 캠핑장에 도착했을 때 바로 힐링되는 기분이었다. 명수원에 도착하면 친절하신 사장님 내외분이 소개해주신다. 자리를 얘기하면 사이트까지 차를 가져갈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고, 짐을 다 내린 후 다른 곳에 주차하면 된다.
경주 명수원 위치 / 예약방법 / 금액 / 주차
주소 : 경북 경주시 산내면 장사길 46-17
예약방법 및 금액
자리 선택 팁
취사장 가까운 곳 : 8번, 7번 10번(실내 취사장이 가까움)
친구끼리 사이트 붙이고 싶은 곳 : 11번, 12번
텐트가 크다면 : 1번, 5~8번, 11번, 12번
냇가 가까운 곳 : 8~3번
산이 가까운 곳 : 10~12번
금액
전 사이트 1박 50,000원
입, 퇴실 시간
15시 입실 , 11시 퇴실
기타 유의사항
- WIFI 이용 가능
- 콘센트 이용가능
- 반려동물 출입금지
- 최대인원 4명, 최대인원 넘어가면 추가결제 혹은 다른 데크 결제 필수(문의해야됌)
- 톡톡으로 문의하면 빠르게 답해주심!
주차
데크 예약을 하면 주차는 옆에 공터나 밭에 해야 되고, 차박과 일반 파쇄석 사이트는 바로 옆에 할 수 있다. 사이트별로 충분히 자리가 있고, 마당에도 넉넉하게 자리가 있어 손님이 왔다가도 충분할 듯. 손님이 올 때는 미리 얘기하는 센스 잊지 말기!
아, 어 여기 맞나? 하는 곳 거기로 오면 된다. 완전 산 한 중턱에 있어서 찾기 힘들 수 있다.
경주 명수원 사이트 전경
10번 ~ 12번까지 사이트다. 산 바로 밑에 있어 선선한 바람이 솔솔 불어온다. 위에 보이는 11번, 12번 데크는 붙어 있어 단체로 가게 된다면 예약하기 좋을 듯하다.
연못이 가운데 자리하고 있어 정말 운치 있다. 잔잔한 연못은 매일 청소를 하여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다. 한 겨울에는 썰매도 탈 수 있다고 한다. 여태껏 다니고 본 곳들 중에 연못 신경 쓴 곳은 처음 보았지만, 그만큼 깨끗하니 물멍 하기도 좋다.\
5번 사이트에서 10번 8번 시야
10번~8번 정도 거리는 이만큼 된다. 저 텐트에서 뭐 하는지 다 보이는 정도? 말소리는 안 들린다.
텐트와 장비가 이뻐서 계속 나도 모르게 훔쳐봤다.
옆 사이트와의 거리
옆 사이트와 진짜 가깝다. 옆 텐트에서 뭐라 하는지 말소리도 다 들린다. 우리는 자리가 없어서 텐트가 삐쭉 튀어나왔는데, 파세코를 틀어서 그나마 추위는 모면했다.. 빨리 예매해서 텐트 사이즈에 맞는 자리를 예매하길 바란다.
야외 개수대
야외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는 개수대! 초봄에 방문했는데, 실내에 따뜻한 물이 나와 실내에서 사용했다. 실내 개수대에는 음식물쓰레기를 모으는 통이 따로 있어서 쓰레기 버리고 처리하는 게 수월했다.
화장실
제일 괜찮았던 게 화장실이 2개가 있다는 것! 총 6개가 있는데, 역시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었다. 샤워실도 칸칸으로 나눠져 있었고, 사용하기 수월했다. 뜨신물 뜨끈뜨끈하게 잘 나왔음
마무리 물멍 불멍
불멍 할 때는 재 버리기 쉽도록 불멍을 할 수 있는 판을 시간에 맞춰 따로 준다. 그래서 그런지 데크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다! 겨울엔 냇가와 산이 있어 좀 추울 수 있는데 난로 틀어두고 있으니까 버틸만했다.
오랜만에 캠핑에 이런 좋은 곳에서 보낼 수 있어서 힐링 그 잡채였다. 사람이 많으면서도, 그렇게 시끄럽지도 않고 매너타임 때도 조용히 잘 지켜져서 괜찮았던 것 같다. 하루 보내고 오기 딱 좋은 곳! 시간이 된다면 가 보길 바란다.
캠린이 캠핑 더 보기
#경주캠핑장 #경주가족캠핑장 #명수원
'캠핑후기 > 경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감포 차박 가능한 나정고운모래해변 오토캠핑장 금액 사이트 (8) | 2022.07.03 |
---|